본문 바로가기
멍선생 잡동사니

[잡동사니] 갤럭시 노트 20

by 멍선생 2021. 2. 23.
728x90

 

멍선생의 어머니 폰이 오래되어 하나 바꿔드렸다.

가장 최신으로 펜을 쓰고 싶다하셔서 할인할 때 언능 산 갤럭시 노트 20!

(멍선생도 폰을 바꿔야되는데 ㅜ)

 

내 것이 아니지만 개봉기 시작해보자..

 

빨간색펜이 그려져있다.

케이스 색 대로 내용물도 빨간색이다.! (어머니의 픽)

 

 

내용물은 폰,  설명서, 기본 케이스, 충전기, 이어폰 요렇게 있다.

충전기는 C to C 로 이전에 쓰던 USB to C 타입 충전기와 안맞다 ...

 

본체의 앞면과 뒷면을 보자.

액정에 엣지가 안들어가 있다.  이부분이 되게 마음에 들었다...

빨간색 뒷면도 이쁘다 ..ㅎ

펜도 빨간색이다.

 

더 이상 들고있으면 어머니가 세팅을 못하므로 여기서 개봉기는 끝이다..

 

노트20은 20년 9월에 구매했지만, 지금 쓰는 개봉기..

다시봐도 이쁜 것 같다. 멍선생도 폰을 바꾸고싶다 ㅜㅜ

 

폴더블을 제외한 나머지 폰들은 다 비슷비슷한 것 같다.

바꿀 때가 되면 (액정이 번아웃되거나 매우 느려지거나 충전이 잘안되거나..) 그냥 바꾸는 그런 .. 소모품 정도?

 

일단 엣지 디스플레이가 아니란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카메라는 크게 신경 안쓰는 관계로 기본모델로 구매했다.

노트9와 다른점은 하단의 펜 끝부분도 둥글둥글하지않고 케이스에 맡게 평평하다는점.

디자인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갤럭시노트20  인 듯 하다.

 

특별할 것 없는, 자세하지 않은 개봉기 끝.

(내 물건 살때만 자세히써야지 ㅎ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