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선생 먹거리

[경기광주] 명장시대 경기광주점

by 멍선생 2022. 7. 22.
728x90

사촌형 결혼식이 있던 날.

결혼식이 끝나고 바로 집에 들어가기 싫다는 꼬마의 땡깡에 집앞에 있는 넓은 카페에 들려보았다.

나 빼놓고 모두들 와본 이곳이라 하는데,, 가을에 도토리 줍기 좋다는 이곳.

일단 위치는 여기다.

 

영은미술관 내부에 위치해있는 카페인데, 미술관은 문을 닫아도 카페는 영업중이라 외부정도는 구경할 수 있다.

 

주차장은 밑에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 ㅎㅎ..

일단 카페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다. 옆에 다른 손님들이 있어서 크게 찍진 못했다.

 

내부는 이렇게..

다들 날씨가 좋아 외부에 앉아있었기에 내부엔 사람이 없었다.

 

늦은 시간에 와서그런지 빵이 많이 없었다.

내가 먹을건 많았는데, 꼬마가 먹을게 음..

이런 신기하게 생긴 빵도 있었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빵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멍선생가족이라 땡기진 않아서 사먹진 않았다.

 

쿠키는 모형!

진짜로 이런 쿠키를 판다 그러면 꼬마들이 매우 좋아할 것 같다.

 

메뉴판은 요즘 디스플레이로 해주는 곳이 많은데, 이런 곳이 많아진 것 같다.

화면 배경에 뭐 이것저것 떠있어서 제대로 보이진 않았지만, 커피가 꽤나 비쌌다.

 

밖에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어서 아이들이 열심히 뛰어댕기긴 좋아보였다.

 

빵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멍선생이다보니,, 맛이 있는진 잘 모르겠다. 일단 커피는 비쌌다ㅜ

어..그러고보니.. 먹은 사진이 없네..

하하.. 담에 날씨 좋으면 또 가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