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선생 일상

[경기광주] 중대동 잡지카페

by 멍선생 2020. 6. 8.
728x90

2달만에 블로그에 들어왔다.

그동안 일도 바빴고 꼬맹이도 놀아주고 귀찮고 등등... 이리저리 미루다보니 어느새 2달이 되었다..

(게으른 멍선생)

 

그동안 컨텐츠만 잔뜩 쌓아놓고 쓰질 않았더니...

지금 날씨와 맞지 않은 옷차림의 사진이 보인다 ㅜㅜ

그래서. 날이 한창 추울 떄 다녀온 집 주변의 잡지카페 부터 올려야겠다.

 

위치는 중대동 경기광주 나인블럭 옆.

물빛공원 주변이지만 여기서 물빛공원까지 걸어가기엔 길이 없는 듯 하다.

원래는 플스빌 / 건담? / 인스와 친구들? 이런것들이 있었는데 (내가 관심있는 것만 기억함)

어느날 잡지카페로 바뀌었다.. (플스빌을 못가본게 아쉽다 ㅜㅜ)

 

무튼, 잡지카페 방문 후기! 

 

외부에서 보면 어두운 색의 간판으로 이쁘게 있다.

구3번국도에서 성남->경기광주로 가는 방향으로 나인블럭보다 먼저 나온다.

 

건물 앞에 주차는 대략 10대 정도는 할 수 있어보인다.

금강산도 식후경. 무엇을파나 보았다.

여타 카페와 다를 바 없다. 음료에 케익에 + 빵도 있는데 꼬마가 놀아달라는 통에 제대로 찍지 못했다는 점.

 

[잡지카페] 라는 이름에 맞게 벽면에 각종 잡지가 비치되어있다.

자동차 덕후 꼬마덕에 자동차 관련 잡지만 세권 읽은 듯 하다. (큰 차 안나온다고 금방 덮어버리심)

 

선인장과 먹다 만 커피 한번 찍어 보았다..ㅋ

 

혼자 사진찍으러 돌아다니는 중에 둘이 빵과 음료 먹으면서 사진찍고 놀고있다.

(z플립 산지 얼마 안되었을 때라 냥냥이가 신나서 찍고있다 ㅋㅋ)

 

화장실은 남자는 지하에, 여자는 2층올라가는 계단에 있었다.

2층엔 뭐가 있나 궁금해서 올라가 보고 싶었지만, 슬라임 체험카페라고 해서 안올라갔다.

(멍선생은 손에 땀이 많아서 슬라임이 싫다)

 

카페의 전체적인 풍경이다.

앉을 공간도 넉넉하고. 조용하고 좋은듯 하다.

 

 

위치가 위치인만큼 차가 없으면 못 올 곳이다.

커피 & 빵 장사하기엔 좋아보이지 않긴 하다.

조용히 책읽으며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장소다.

- 별 내용 없는 방문 후기 끝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