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선생 일상

[제주도] 우도 하고수동 해수욕장

by 멍선생 2021. 7. 6.
728x90

2년만에 방문한 6월 초의 제주도.
2일차 관광 오후.

오전엔 스누피가든을 갔다온 후, 갑자기 우도에 꽂혀서 예정에 없던 우도를 방문하게 되었다.

 

후다닥 식사를 마치고 배를 타러 달려왔다.

우도에서 나오는 마지막 배 시간이 아슬아슬해 보였지만, 

그런거 보지 않고 일단 탔다. ㅋㅋㅋㅋ

 

배 타서 갈매기 주겠다고 새우깡을 샀는데,,

사람도 갈매기도 없던날,,,

 

배가 출발한다.

날이 너무 좋은 것 같다. 저 멀리 우도가 보인다.

 

배가 항구에서 출발하면서 저 뒤에 성산일출봉이 크게 잘 보이길래

셀카 하나 찍어보았다.

(사진마다 왜 표정이 다 찡그린게 똑같이 생긴 것 같지..)

 

우도에 도착하고나서..

냥냥이와 연애할 때 왔던 우도와 너무 느낌이 달랐다.

전기스쿠터들이 위험하게 돌아다니는게 마치 난장판 갔았다.

사진을 찍은게없네 ㅜㅜ

스쿠터를 타야할까 버스를 타야할까 한참 고민을 하다가,

버스 시간표를 보고 우리가 놀 시간이 한시간 밖에 없는 것을 확인하고는 바로 버스를 탔다.

 

버스타고 관람도 다 패스하고 딱 한곳 다녀왔다. 

그곳은 바로 하고수동 해수욕장.

위치는 여기.

버스를 타면 섬 한바퀴 돌기 전에 마지막 정류장이었던 것 같다.

여길 지나치면 마을로 들어가게 되는...

 

바다를 올 줄 알았으면 꼬마 옷을 좀 더 바캉스 스럽게 입히는 것이었는데!!

(사실 다음날 바다에서 놀 계획이었는데, 이렇게 급하게 바닷가에 올 줄 몰랐다..ㅎㅎ)

 

꼬마와 냥냥이 한컷씩.

날이 너무 좋으니 바다에 너무 들어가고싶었지만, 멍선생도 옷을 준비 안했기에 발만 살짝 담궜다.

 

잔잔한 바다와 모래를 보니 너무너무 놀고싶었는지,

꼬마는 급발진하여 바지를 적셔가며 놀아주었다.

가져온게 없어서 버스타기전에 발 닦고 말리는데 애먹었다는 ㅎㅎㅎ

 

3인가족 무계획 제주도 여행. 무계획 우도 방문.

 

다음에는 우도에서 하루 잘 생각으로 들어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아니면 아침부터 와서 전기차 빌려서 타고 다니는것도 좋을 것 같다.

바다가 너무 잔잔하고 좋았다.

 

다들 전동킥보드나 전기스쿠터를 타본 경험이 없는지

가속과 감속에 너무 미숙한 모습들이었다.

 

난잡했던 전동킥보드, 전기스쿠터를 제외하면 모든게 좋았던 우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