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선생 일상

[제주도] 제주 월정리 해수욕장

by 멍선생 2021. 7. 12.
728x90

제주여행 3일차.

오전부터 흐린 하늘이다.

오전에 잠시 숙소 앞인 세화 해수욕장에서 모래놀이를 하고,

재연식당에서 점심을 먹은 후에 제대로 놀아보자고 월정리 해수욕장으로 이동했다.

(세화해수욕장에서 놀았으면 걸어다니고 좋았을 텐데, 물 때를 잘 못맞춰서 만조시간이었기에 ㅜㅜ)

 

점심을 먹은 재연식당은 여기..

2021.07.09 - [멍선생 먹거리] - [제주도] 세화해변 재연식당

 

[제주도] 세화해변 재연식당

제주도 여행 3일차. 날씨가 흐리흐리하다. 본격적으로 바다에서 놀기 전에 배부터 채워야지. 세화에 있는 재연식당을 방문하였다. 위치는 여기 숙소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린 듯 하다. 제주도는

boosija.tistory.com

 

월정리 해수욕장의 위치는 여기..

 

구름이 많아서 햇빛은 강하지 않아서 햇빛에 타 죽을일은 없었다.

 

주차를 하다보니 해수욕장의 끝자락에서 놀았다.

공터에 주차를 한 후 해수욕장으로 내려가면서 한컷.

 

이러려고 집에서 돗자리 하나 챙겨왔는데, 그래도 쓸 일이 있었어서 다행이다.

해변에 누워서 한컷 찍어보았다. 

나름 바람도 불고 햇빛도 없어서 누워있기엔 좋은 날씨.

 

바다에 왔으니 발도 담가보았다.

아직 약간 차가운 듯 했지만, 그래도 수영복과 샤워시살이 제대로 있으면 들어가볾직 한 바다다.

깨끗하고 얕은 물. 아이들 놀기 딱 좋다.

 

꼬마를 더 즐겁게 놀아주기위해서 비눗방울도 하나 구매했다.

바닷가에서 비눗방울 날리는 냥냥이와 신나서 잡으러가는 꼬마.

 

비눗방울이 날아가는 바닷가가 예뻐서 하나 찍어보았다.

 

세화해수욕장과 다르게 모래사장 근처에 큰 돌들이 없어서, 놀기엔 확실히 좋은 것 같다.

그래서 해변가에 카페며 식당이며 쭉 잘 있는듯.

 

저 얕은 파도도 여전히 무서운지 물엔 안들어가고 모래놀이하는 꼬마를위해 대규모 토목공사를 해주었다.

동해바다와 다르게 모래가 약간 물에 젖어있는 상태라 땅굴을 파도 밟지 않는이상 잘 무너지지 않았다.

멍선생은 신나서 여기저기 굴을 파주었다.ㅎㅎ

 

 

 

해수욕장 개장하기 전에 오면 물은 조금 차갑지만, 사람이 적어서 좋다. (평일이라 그럴지도..)

물론 씻을 곳도 없고 해서 물놀이는 숙소근처에서 하는게 최고이긴 하다.

이 날씨에 서핑하는사람들이 간간히 있더라..

꼬마가 조금 더 크면 서핑이나 스노쿨링 배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마 내년에도 이맘때 쯤 도 올 것 같다.

 

이번 제주도 여행의 목적을 달성한 날.

관광보단 휴양.ㅎ

 

무야호~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