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선생 먹거리

[경기광주] 탄벌동 광주 경찰서 앞 카페, COFFEE HOLE (커피 홀)

by 멍선생 2021. 9. 29.
728x90

날씨 좋은 8월 중순 어느 날.

시간이 생겨 집 앞에 생긴 카페를 들려보았다.

 

커피 홀. Coffee Hole. 루프탑 카페라고 해서 신기하다 했는데, 체인점일줄이야,,,ㅎㅎ

위치는 여기다.

 

바로 옆이 길이 끝나는 지점이고 경찰서라 교통이 붐비는 곳은 아니다.

입구는 경찰서 들어가기 전에 입구가 있다. 잘 보고 들어가야 한다.

스크린 골프랑 한건물을 사용중인가보다.

경찰서 옆에 신축건물이 하나 있는데 이런게 들어올줄은 꿈에도 몰랐다.

주차는 10대 정도 할 수 있어보인다.

 

건물 입구. 카페는 4층이라는 안내가 있다.

입구 안으로 들어가면 층별 안내가 있다. 

멍선생이 갔을 떈 아직 건물이 전체 다 입주하지 않은 상태여서 약간 어지럽혀져있었다.

3층엔 카페 옆 공터에 생기는 조합아파트 사무실이 있다.

스크린 골프는 지하에 있다.

 

4층 도착.

카페 입구엔 오픈시간과 주된 메뉴의 가격들이 있다.

이 아무것도 없는 동네 치곤 아메리카노 값이 좀 나간다,,

옥상엔 루프탑이 있는데, 카페 바깥에서 계단으로 올라가야 한다.

 

주차장은 3시간 무료라고 한다.

알았으면 이 더운날 차를 끌고 왔는데,,, (걸어서 5분걸리나..ㅎㅎ)

 

커피홀은 베이커리 카페라고 한다.

여기저기 빵이 있는데 배고프지 않았기에 빵은 먹어보진 않았다. (커피값도 비싸서ㅜㅜ)

 

항상 시켜먹는 멍선생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뒷쪽 산 뷰가 좋아보인다.

향후에 저 산에 중앙공원이 들어온다 하는데, 그럼 여기 카페는 정말 좋을 것 같다.

 

4층 내부, 영역이 좀 나뉘어져 있었는데, 손님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조용했다.

군데군데 공부하러 나온 동네 젊은이들이 보인다.

 

루프탑에도 올라가보았다.

산이 옆에있어서 그런지 날아다니는 벌레가... 말벌이 보이네?ㅎㅎ 조심해야겠다.

 

한쪽 벽엔 물이 떨어지는 조경을 해놨고,

다른쪽 벽엔 저 멀리 광주 시청 쪽이 보인다.

 

4층 구석엔 빵 굽는 곳인지직원공간이 따로 있었다.

실내에만 테이블이 20개는 되어보였다. 나름 넓은 공간..ㅎ

 

 

-- 방문후기

- 커피맛은 그냥 보통.

- 빵 좀 먹어볼껄

- 뷰는 좋음.

- 루프탑에서 취식을 했으면 반납은 4층 카운터로.

- 주차는 3시간

- 21년 8월 중순 기준, 건물에 임주가 끝나지 않은 상태라 1, 2, 3, 층이 어두움

 

 

멍선생 집앞에 괜찮은 카페 발견.. 꼬마 데리고 산책겸 나와도 좋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