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선생 먹거리

[경기광주] 스시어왕 광주태전점

by 멍선생 2021. 8. 20.
728x90

 

냥냥이가 취미를 하는 축구팀에서 광주 태전동에 맛집을 알아놨다며

한번 가자고 하기에 꼬마를 데리고 가보았다.

날로 먹는걸 날 것 먹는걸  좋아하는 멍선생에게 최고의 밥집. 초밥집이다.

 

 

위치는 경기광주 태전동 들어가기 전, 광남초등학교 주변에 있다.

지도를 참고하자..

약국있는 사거리? 지나면서 골목길로 들어가야 하므로 잘 들어가야 한다.

광남초등학교로 들어가기 딱 좋은길이니 헷갈리지 말자!

 

 

가게가 꽤 커보인다.

가게 앞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

주차장은 두 곳이 있는데, 가게 앞과 골목 끝자락에 있는 공터이다.

가게 앞이 가득 차 있다고 그냥 가면 섭섭하다.

 

입구에서 찍어보았다.

수제초밥전문점이라고 한다.

오픈은 11시 30분, 브레이크타임은 15~17시 이므로 시간 잘 보고 가야한다.

 

메뉴판이다. 평일 런치가 가성비가 좋다고 한다.

사실 이날도 멍선생이 재택근무여서 점심을 해결하러 나온 길이긴 하다.

 

붐비는 시간에 가면 대기가 있나보다.

옆에 대기표와 대기 안내가 적혀있다.

다행이 멍선생이 방문한 시간은 붐비지 않았다.

 

손님이 많은지 식사를 마치면 차를 옮겨달라고 한다.

가게 앞의 주차장은 계속 만차여서 그런가보다.

 

매장 내부 사진이다. 테이블이 꽤 많다.

저쪽 안쪽에 룸 비슷하게도 있고, 가운데는 흔한 스시집처럼 주방장분들이 보인다.

 

벽에는 뭔가 적혀있지만 잘 읽어보진않았다.

인테리어의 한부분,,ㅎㅎ

 

테이블에 있는 흔한 안내판.

여름에는 모밀과 물회를 판다.

신현리에도 [스시퀸] 이라는 이름으로 하나 있나보다. 저쪽은 갈일이 없으므로 패스...

 

점심에 시킨 메뉴. 런치 스시이다.

롤까지 총 9피스인데, 대식가(?)인 멍선생이 먹기엔 양이 부족하다.

여기에 미니우동이 하나 나오는데 사진어디갔을까,,..

꼬마도 먹이려고 알밥을 시켰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먹느라 사진을 안찍었다 ㅎㅎ..

담에 또 가면 찍어봐야지 ㅎ

 

 

-- 방문 후기

- 런치 스시 가성비 좋음

- 회가 길어서 좋음

- 맛도 있음

- 시간 맞춰가면 기다리지 않아도 됨

- 가게 앞 주차장 혹은 골목 끝 공터의 주차장 이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