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선생 먹거리

[속초] 속초 별미순대국

by 멍선생 2021. 4. 21.
728x90

 

21년 봄, 속초여행 2일차.

전날 과음을 하신 멍선생과 처제로 인해 아침에 해장은 필수가 되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뛰어노는 꼬마와 잡으러가는 할머니와 냥냥,.. 그걸 지켜보는 처제. ㅋㅋㅋㅋㅋ

마침 아침에는 하늘이 맑았다.

 

운전을 냥냥이에게 맡기고 뒷자리에 앉아서 바람을 쐬어보았다.

길 가에 핀 벚꽃이 이뻐서 한번 찍어보았다.

 

그렇게 이동하여 도착한 순대국집.

순대국집 앞에 고소작업차가 있어서 앞을 못찍었다. (로드뷰로 대체.. )

주차는 앞에 버스정류장을 피해서 아무곳에 하면 된다한다.

노상주차가 되는 속초. 혹시 모를 불편함을 줄 수 있으므로 빨리먹고 나가자.

 

음식점에 들어가기 전에 위치부터 알아보자.

음 지도를 봐도 잘 모르겠다.

위치는 네비게이션이 알려줄 것 같으므로 .. ㅎㅎ

 

음식점에 들어가보자.

점심시간 전에 도착해서 사람이 많이 없엇다.

 

메뉴로는 순대국, 순대 등등.. 당연히 순대요리 위주로 되어있다.

 

1인 1순대국을 시키고, 혹시 꼬마가 있어서 모자를 까봐 순대도 하나 추가하였다.

국에는 순대 뿐만 아니라 고기랑 이것저것 꽤 많이 들어가있었다.

 

-- 방문 후기

- 해장으로 좋음.(?)

- 점심시간에 주변 직장인들 몰려옴

- 국에 내용물이 많아서 흡족함.

 

다시보니 침고이네..

728x90
반응형

댓글